파리 카피타인 프라카세 3 코어 세네 강 저녁 크루즈

결제 혜택
상품 소개
포함 · 불포함 사항
포함되어 있어요

3 - 코스 저녁 식사
불포함되어 있어요

팁

호텔 픽업 및 drop-off
이용 안내
만나는시간
20:30
만나는장소
뽀흐 드 쟈벨 오
Port de Javel Haut, 75015 Paris, 프랑스
필수 확인 사항

근처에서 대중교통 이용 가능

여행자의 체력이 적당한 수준은 되어야 함

술을 마시는 최소 연령은 18세입니다.

보트는 휠체어 접근 가능 아닙니다, 우리는 불편을 위해 사과합니다.

중요 정보 : 창 좌석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취소/환불 규정

옵션 별로 취소/환불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후 상세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이용자 후기
Viator 이용 후기
모든 나이를위한 멋진 경험! 우리는 12 - 76 세 사이의 7 명의 가족이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처음부터 끝까지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방향은 명확하고 쉬웠습니다. 배는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배 / 식당은 멋지었습니다. 혜택: 훌륭한 음식. 우리는 음식 알레르기가 있었고 적응했습니다. 3 개의 코스는 모두 맛있었습니다. 제 부모님은 Fois Gras를 즐겼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스테이크를 선택했습니다 (15 달러 추가, 우리가 예약 할 때 그것은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물고기를 먹었고 아버지는 닭고기를 먹었습니다. 우리는 둘 다 우리의 선택을 즐겼다. 디저트도 모두 맛있었습니다. 전망은 훌륭했습니다! 직원은 우리가 앉아있을 때 (약 30 분) 우리에게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렸지만, 우리의 서버는 우리가 우리의 테이블에 도착 한 후 매우 즐겁습니다. 사진을 찍는 옥상은 결코 붐비지 않았고 시간 슬롯 8 : 15시가 완벽했습니다. 우리는 오후 11시에 에펠 탑을 돌아다니면서 다시 빛을 켜고 있었습니다. 단점: 서버가 우리 테이블에 도착하는 데 30 분이 걸렸고 우리는 매우 목마르었습니다. 모든 음료는 à la carte입니다. 물 병은 작은 $ 7 / 각. 우리는 소고기와 음료에 대한 모든 업그레이드 후에 다른 $ 155를 지출했습니다. 총 7 명에 대한 약 700 달러를 지출, 우리가 경험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추천!
Janice_H좋은 시간 그것은 설명을 잘 따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식사와 빵은 건조하고 별로 맛이 없었지만, 나머지 음식은 훌륭했습니다.
69mandiem끔찍한 치료 회사는 우리의 예약을하지 않았고 그들은 종종 Viator에서 그들을받지 않았다 그래서 Amir, 호스트는 다른 사람들의 그룹에서 기다려주었습니다. 나는 내 예약과 내 PayPal 모두를 그에게 보여주었다. 그는 우리가 사기꾼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우리는 배를 떠나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 경험은 굴욕적이었고, 불안을 일으켰고, 저녁에 끔찍한 톤을 설정했습니다. 우리는 보트의 중간에 끔찍한 테이블을 주었고 바깥을 볼 수 없었습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서 당신은 창 좌석을 예약할 수 있지만이 하나에 (나는 예약에 이것을 몰랐다) . 우리의 주요 코스는 다른 시간에 도착 그래서 우리는 함께 먹을 수 없습니다.
Sarah_M훌륭한 저녁 식사 크루즈! 친절하고 관심있는 직원.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많은 광경을 보았습니다. 확실히이 여행을 추천합니다.
Kristin_N하루 크루즈와 더 나은 식사 옵션은 더 나은 옵션입니다. 배는 매우 편안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간에 탑승하지 않았고 냉정한 밤에 탑승하기 전에 반 시간을 기다려야했습니다. 음식은 그렇게했다.
Slaine_N파리의 아름다운 전망 좋은 음식 좋은 서비스와 파리의 멋진 전망 파리의 멋진 전망
404dennis이것은 아름다운 방법 ... 이것은 밤에 파리를 볼 수있는 아름다운 방법이었습니다. 에펠탑은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음악으로 깜박입니다. 직원도 놀랐습니다.
January_T에픽 남편과 저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니저는 매우 친절하고 호의적이었고, 음식은 맛있었고, 풍경 자체는 멋지었습니다. 우리의 서버는 환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이 투어를 추천합니다.
Natasha_A기념일 선물 음식은 훌륭했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분위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놓칠 수 없는 경험입니다. 기념일 밤.
kathrynhW7861ZY파리에서 최고의 밤! 이것은 파리에서 제일 좋은 밤이었습니다!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녁 식사 마다 브라세리보다 훨씬 더 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저에게 3 배 비용이 들었습니다). 분위기는 아름답고 환영했다. 음식 부분은 관대했고 와인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찰스와 세드릭의 캡틴은 절대적인 신사였고, 맨 위에 있는 도시의 전망은 가장 낭만적이었습니다. 지금 예약하고 그것이되어야하는 방식으로 파리를 즐길! 너무 저렴하고 재미! !
Shelly_G식사 경험 후에 아프게 되었습니다. 환불을 거부했습니다. 제 아내는 이 크루즈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 며칠 동안 아프게 느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그녀가 보트에있는 동안 먹은 음식에 다시 연결. 우리는 우리 아이들의 식사에서 희귀 한 햄버거를 보냈습니다. 그들은 잘 해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놀라운 경험과 실망스러운. 우리는 환불을 요청했지만이 리뷰에 대한 우리의 경험을 표현하기 위해 거부되었습니다.
Kaliv_P이것은 절대적으로 ... 이것은 파리 여행의 절대적으로 최고의 부분이었습니다! 당신이이 멋진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지 확인하고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 보트에있는 직원은 예외적이었고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을 추천합니다! 슈퍼 좋은 경험.
Carol_H밤에 좋은 파리 Seine River 크루즈 좋은 음식과 와인, 서비스와 밤에 파리의 훌륭한 전망이 세인 강 크루즈. 음악은 크루즈의 마지막 절반 동안 너무 시끄러웠습니다.
Bob_B에펠 타워 빛 저녁 식사 기대는 높지 않았지만 즐겁게 놀랐습니다. 보트에 비싼 음료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우리의 웨이터는 친절하고 향후 관광지에 대한 팁을 제공했다. 시야는 훌륭했습니다.
Bernard_C좋은 음식. 직원들은... 좋은 음식. 직원들은 쾌적했고, 그것은 낮과 해가 뜨는 후 둘 다 시야를 경험하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Patti_F저녁 크루즈 우리는 15 분 늦게 배에 도착했습니다 . 우리는 보트에 환영받았고 우리의 자리에 보여졌다. 배 위의 장식과 분위기는 아름답습니다. 정말 매끄러운 운전. 서비스는 좋았지만 서버가 매우 바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음식은 괜찮았습니다. 아름답게 요리하고 제공하지만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풍경은 좋았지만 에펠탑과 루브르의 측면을 제외하고는 실제로 다리를 볼 수있었습니다. 일부는 완전히 밝았고 다른 사람들은 단지 세부 사항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다른 것이었고, 그것은 Seine 아래에서 즐거운 여행이었다.
claire_l이렇게 아름다운 밤! 우리는 아주 멋진 경험을했다! 서비스는 훌륭했고 전망은 환상적이었습니다! 나는 매우 추천!
Karen_S훌륭한 음식 아주 좋은 보트. 우리는 식사가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바다 잔디를 선택하고 남편은 당신의 입에 녹은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가격의 가치! 우리는 6 pm 출발을했다. 앉아있을 때 샴페인 한 잔을 받았습니다. 아무도 명소를 발표하지 않으므로 에펠탑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을 놓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상단 데크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 같았다. 확실히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대 한. 직원들은 훌륭했습니다. 좋은 저녁 식사를 강력히 추천하지만, 파리 관광을 위해 이것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Elizabeth_M멋진 전망과 럭셔리한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도착 시 샴페인, 맛있는 훌륭한 식사, 세네 강을 바라보는 테이블을 마무리하기 위해 커피. 신중한 직원, 아름다운 오픈 데크, 파리 전역의 멋진 전망, 에펠탑이 어두워지면 빛나는 훌륭한 전망을 포함. 단지 작은 코멘트는 음악, 대부분 스페인 사람 스타일이었다. 프랑스 국민 쉬운 음악을 배경에서 연주하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파리에 대한 낭만적 인 방문을 위해 필수적으로 권장하는 럭셔리한 경험이었다.
Rachel P저녁 크루즈 훌륭한 크루즈, 음식은 우수했다. 분위기는 훌륭했고, 직원들은 훌륭했고, 파리(Seine) 주변의 여행은 매우 원활했습니다.
Jason_PSeine를 따라 저녁 식사를하는 편안한 방법 Seine를 따라 매우 편안한 여행, 음식은 매우 맛있고 풍부했습니다. 우리 패키지에 있는 와인은 아주 좋았습니다. 매우 효율적이고 친절한 직원. 위 탑에서 아름다운 낮과 밤 전망. 2 시간은 완벽한 시간이었다. 환경과 분위기는 매우 좋았습니다. 보트 도착을 기다리는 사람들은 근처에 화장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여행을 추천합니다.
Journey24036830113우리는 6pm 예약 ... 우리는 오후 6시에 예약했고 날씨는 구름이 있었지만 즐거운 크루즈였습니다. 음식은 훌륭했습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Tarrant_nNo window seats via 비아터 윈도우 좌석에 대한 투어 요금 추가. Viator는 이러한 좌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마 내부에 앉아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운이 좋지 않으면. 음식은 훌륭했고 전망은 놀랐습니다. 당신이 방문 할 수있는 외부 상단 탑이 있습니다.
Jeffrey_B3 개를위한 훌륭한 가치 ... 샴페인과 와인과 함께 3 개의 요리를위한 훌륭한 가치. 그것은 저녁 식사와 음료를 지불하고 강 아래로 무료 보트 투어를받는 것과 같습니다. 지붕의 전망은 우리가 강에 도착하여 얻을 수있는 놀라운 사진에 우리를 abed했다. 확실히 우리가 파리에 있을 때마다 할 것입니다.
Ty_E매우 즐거운 저녁 크루즈 우리는 파리에서 우리의 첫 번째 밤에이 크루즈를 예약했습니다. 정말 좋았어요! 직원과 서버는 친절했고 음식도 좋았습니다. 전망은 좋았습니다 - 사진은 유리를 통해 반영이 어려웠지만, 당신은 분명히 볼 수 있었다. 우리가 갔을 때 우리가 무엇을 겪고 있었는지에 대한 코멘트는 없었지만, 그들은 고급 식사 경험의 분위기를 유지하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그냥 우리의 휴대 전화에 애플지도와 함께 따라 우리가 어디에 있었는지 알았습니다.
Amy_U서비스, 음식 및 ... 서비스, 음식과 여행은 훌륭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타이밍은 또한 완벽했다 특히 당신이 젊은이를 가지고있을 때.
Kavindran_N훌륭한 분위기와 음식 음식은 놀랍고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휴가를 위해 파리에 왔고, 이것은 좋은 저녁 경험이었습니다. 우리는 밤에 에펠 탑의 아주 좋은 전망을 얻었다, 저녁 식사는 실내에 있었고 분위기는 매우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확실히 추천합니다!
angelynl2025훌륭한 음식과 전망 ... 훌륭한 음식과 에펠탑과 자유의상의 전망. 돈에 대한 좋은 가치. 환영하고 친절한 직원. 강력하게 밤 시간 방문을 추천합니다.
Cleopatra_M훌륭한 서비스, 가치 및 ... 훌륭한 서비스, 가치 및 품질! 파리에 온 모든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5를 예약하십시오 : 같은 날 에펠 타워에서 30 상승하고 8에이 투어를 예약 : 15 pm & wholla! 완벽한 타이밍!
Tommy_VGreat Cruise with Great Food on the Seine 상하이 세네 강에서 파리 저녁 크루즈는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첫째, 직원들은 당신이 보트에 올 때 매우 환영합니다. 3 - 코스 식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양식의 선택으로 시작합니다. 심지어 fois gras (고스 간 패테)도 맛있었습니다! 당신은 주요 요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고기, 닭고기 또는 해산물).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끝내는 디저트. 나는 정말 호스트가 모든 테이블에 자신의 라운드를했다는 것을 감사하고 모두가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심지어는 각 그룹의 사진을 찍은 사진가도 있었고, 구매하는 것이 선택적이었습니다. 크루즈는 약 2 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5 시간과 모든 분의 가치. 나는이 활동을 매우 추천합니다!
Peter_O전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최악의 경험이었다, 서비스는 매우 나쁘다. 그들은 초보자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에 대한 차별이 암시되었다 - ( 패키지에 따라 1 개의 거리 코스 ) 우리가 그것을 요청할 때까지 우리에 게, 초보자는 모두에 의해 분리되었다. 그들은 음료가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말했고 음료에 대해 우리에게 요금을 부과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그것이 돈을 낭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Nitya_N밤에 파리를 보는 멋진 방법입니다. 우리는 8시에 밤 크루즈를했다 : 30 . 물은 부드러웠다. 날씨는 이상적이었습니다.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파리에서 처음으로 한 활동이었고 우리의 휴가의 아름다운 시작이었습니다. 나는이 크루즈를 추천합니다, 비가 오지 않는 한.
Farah_UCapitaine Fracasse, 당신은 최고의, 나는 돌아올 것이다 직원, 음식과 와인의 품질. 웨이터 팀과 책임있는 사람, Amid는 즐겁고 효율적이었습니다.
ndcohen잊을 수 없는 기억 어떤 아름다운 여정이 강을 따라 즐기는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과 완벽한 컵 와인과 샴페인! 우리는 놀라운 밤을 보냈습니다
Leslie_S놀라운 크루즈와 멋진 저녁 식사 (음악은 설정에 맞지 않았다) 나는 부모님과 함께 저녁 크루즈에 갔다, 정말 멋지다! 아주 좋은 서비스, 좋은 음식, 놀라운 전망. 그만큼 긍정적이지 않은 우리의 유일한 피드백은 지난 한 시간에서 45 분 동안 그들이 연주 한 음악이었다. 그것은 꽤 시끄러워졌고 분위기는 댄스 - 클럽이 아름다운 풍경의 저녁 식사보다 더했다, 전혀 분위기에 맞지 않았고 사실은 우리를 위해 종말을 약간 망쳤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후회하지 않았고 어쨌든 크루즈를 추천합니다!
Sophie_B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저녁 식사를하는 아주 좋은 장소 우리는 배에 우리 그룹을위한 좋은 저녁 식사를했다, 좋은 전망, 좋은 음식, 친절한 서비스도! 우리는 배가 아직도 우리를 기다렸다는 것을 매우 감사했다, 우리는 배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비가 났고 차가웠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거의 10 분이 지났습니다.
Nathalie_DSeine에서 우아한 저녁 식사 우리가 탑승했을 때 비가 흐르고 있었지만 직원들은 환영하고 즉시 창문 중 하나에 바로 6 명의 파티를 앉았다. 음식은 매우 좋았습니다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나은, 솔직히), 그리고 보드에있는 바는 잘 보유했다. 에펠 타워를 멋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가가 비가 내리는 동안 사진을 찍었습니다.
SusanHawkins그것은 멋진 시간이었다! 우리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남편과 나는 우리의 신혼 여행 파리에서 우리의 마지막 밤에이 경험을 예약했다. 보트에 대한 방향은 명확했다, 우리는 올림픽 교통 때문에 10 분 늦게 도착하고 여전히 그것을 할 수 있었다. 그것은 우리가 놓치고 싶지 않아 너무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보트는 정말 좋았습니다, 그들은 창문에 우리를 앉았고 전망은 놀랍습니다. 음식은 좋았지만 놀랍지 않았다 - 그러나 내가 좋아했던 것은 파리에서 찾기 어려운 단백질 무거운이었다. 서비스는 우수했다, 그들은 정말 당신을 돌보는 그들의 방법을 나가. 음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1 - 2 이상의 음료를 마시려는 경우에는 음료가 포함되어있는 투어를 예약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사진을 찍는 사진을 보드에 있지만 무료로 사진을 하나만 제공하고 당신은 사진당 $ 20 유로를 지불하고 나는 너무 많이 생각 ... 그러나, 전체적으로 좋은 시간!
Tyler_L훌륭한 서비스와 가치와 시청을위한 우수한 상단 데크 우리는 여러 보트 투어를했고 이것은 훨씬 최고의 가치와 또한 최고의 서비스와 상단 데크에서 최고의 전망이었다! 다른 보트는 가서 모든 것을 가져 가기 위해 오픈 에어 데크가 없었고 멋지었습니다! 더 비싼 저녁 크루즈보다 돈과 더 나은 서비스를 가치가있다!
87vm7z4tth매우 추천! 그냥 예약; 100 % 가치가! 조회 수는 10 / 10이었고 음식 / 분위기는 훌륭했습니다. 물론 서비스 서비스는 유럽 / 프랑스에 매우 전형적이었다. 음식은 미슐랭 스타가 아니지만, 그것은 괜찮은 그리고 솔직히 말하자면, 당신은 정말로 관광 및 경험을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나중에 크루즈를 해서 밤에 에펠 타워를 볼 수 있습니다!
Shealyn_O이걸 가지고 가세요 매우 기쁜. 음식은 훌륭하지는 않지만 좋습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여행.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것 이상의 사이트. 나레이션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Millie_M사랑스러운 강 크루즈! 사랑스러운 음식, 멋진 분위기, 멋진 여행. 정말 훌륭한 가치! 우리 파리 여행에 사랑스러운 추가 🙃
Amy_E즐거운 보트 여행 사랑스러운 여행. 매우 편안합니다. 좋은 브런치. 직원들은 세심하고 정중합니다. 보트는 매우 깨끗합니다. . 돈을 위해 아주 좋은 가치.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Julie B끔찍하고 형편없는 서비스 우리 좌석으로 안내된 다음 음료를 마시기 위해 45분을 기다리기 시작하기 위해 식탁용 물을 요청했지만 스타터가 제공될 때까지 여전히 물을 얻지 못했습니다. 같이 나눠먹고 싶은 와인에 대해 물었을 때, 추천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웨이터가 '저는 술을 마시지 않아서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직원이 부족했는지 아니면 훈련이 부족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는 부엌에 가장 가까운 곳에 앉았지만 보트 전체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우리는 잊혀진 스타터 플레이트를 가지고 있는 동안 음식이 우리를 지나쳐 나가는 것을 한 시간 동안 지켜보았습니다. 우리 앞에. 스타터가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테이블을 확인한 적은 없었습니다. 웨이터가 접시를 가져가서 1분 후에 메인 요리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두 접시가 모두 차가워서 다시 보내야 했고 몇 분 후에 돌아왔습니다. . 여전히 뜨거운 접시에 차가운 음식이 있습니다. 웨이터가 마침내 우리에게 계산서를 제시하기 위해 테이블로 돌아왔을 때 우리는 아직 디저트도 먹지 못했다는 것을 그에게 상기시켜야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정말 끔찍한 경험이었습니다. 강을 따라 있는 실제 광경은 여행의 유일한 좋은 점이었고 서비스가 좋지 않았으며 고객 서비스가 없었습니다.
Hollie_S로맨틱한 체험 Captain Francesse와 함께하는 Siene에서의 저녁 식사는 훌륭했습니다. 내내 정상에 오르지 않는 한, 관광보다는 로맨스 경험에 더 가깝습니다. 4월에는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우리는 그곳에서 약간의 시간만 보냈습니다.
mcbhnchync전반적인 경험 서비스는 매우 느리고 음식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을 설명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 경험에 전반적으로 실망했습니다.
Ariana_H훌륭한 정말 대단해요! 우리는 최고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훌륭한 음식과 즐거운 시간. 훌륭한 직원이 탑승했으며 이는 파리 여행의 놀라운 부분이었습니다! 큐
Baron_N가격 대비 가치가 없음 나는 이 디너 크루즈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 대비 가치가 없습니다. 음식은 수준 이하였습니다. 우리는 제독의 패키지에 각각 약 91달러를 지불하여 물과 기타 음료가 포함되도록 했습니다. 왜냐하면 더 저렴한 저녁 식사를 선택할 경우 음료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쇠고기 앙트레를 주문하면 각각 15유로의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쇠고기는 품질이 좋지 않았고 씹을수록 커지는 것 같았습니다. 디저트는 가장 좋은 부분이었고 매우 좋았습니다. 선택한 경로가 광고된 것과 다릅니다. 우리는 루브르 박물관이나 다른 랜드마크를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자유의 여신상과 에펠탑의 멋진 전망을 보았습니다. 이 보트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야외 옥상 데크였는데 비가 와서 폐쇄됐는데, 봄에는 하루 종일 그런 일을 하는 것 같아요. 저녁 식사 없이 일반 강 크루즈를 즐기고 다른 곳에서 식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minniedaisy불쌍한 경험 강은 도심 랜드마크의 개미가 갈 수 없을 만큼 크루즈에 비해 너무 높았기 때문에 도시 밖으로 나가서 창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음식도 최고는 아니었고, 메인 메뉴가 3개 있었지만 쇠고기를 원한다면 15유로를 추가로 지불해야 했습니다. 음료 가격이 너무 비싸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는 테이블에 물도 사오지 않았습니다. 특히 비가 오면 도심을 볼 수 없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Stacey_T디너 크루즈 음식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고 서비스 1스트릿 클래스 파리에 오신다면 꼭 추천드려요
daniel_pLe Capitaine Fracasse에서의 실망스러운 경험 L'île aux Cygnes의 Le Capitaine Fracasse 방문은 처음부터 끝까지 후회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고객 관심 부족과 부적절한 서비스로 인해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우리가 도착하는 순간부터 환영하고 세심한 직원의 부재가 눈에 띄었습니다. 우리는 그 장소가 붐비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인정받기까지 꽤 기다려야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마침내 직원의 관심을 끌게 되자 메뉴와 추천 사항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간단한 질문에는 망설임 없이 대답했고, 우리의 경험을 즐겁게 만드는 데에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식사 중 서비스도 마찬가지로 실망스러웠습니다. 요리는 미지근한 상태로 도착했고 추가 요청은 무시되었습니다. 직원들은 고객 만족보다는 다른 업무에 더 집중하는 것 같았습니다. 요약하자면, Le Capitaine Fracasse의 고객 관심 부족과 열악한 서비스로 인해 우리 방문은 실망스러웠습니다. 즐거운 식사 경험과 세심한 서비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이곳을 추천할 수 없습니다.
Daniel_G파리는 꼭 해야 할 일!! 멋진 경험. 창가에 있는 멋진 음식과 테이블. Jewel은 훌륭한 웨이터였으며 우리 저녁을 기억에 남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파리에서 꼭 해야 할 일입니다! !
Richo153여행 고문과 이 보트 투어를 꼭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마법 같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음식은 훌륭했고 음악은 분위기였습니다! 완벽한 에펠탑 전망과 자유의 여신상을 배경으로 물 위에서 멋진 저녁 식사를 원하는 관광객에게 꼭 추천합니다.
L3408KPjuanl분위기에 좋음 전망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 생각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엄마와 함께 갔는데, 이전에 읽어본 리뷰 덕분에 와인과 식사 비용을 별도로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밤이 끝날 때까지 추가 요금과 티켓 가격을 합한 총액은 총 220유로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오늘 저녁이 이렇게 많은 돈을 들일 가치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virginiahA942YH실망시켜라!! 나는 이 경험에 대해 매우 흥분했습니다. 방문객이 추천했고 꼭 해봐야 할 일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경험을 시작한 순간부터 크루즈 회사와 경유자에 대한 믿음이 바뀌었습니다. 예상했던 약간의 언어 장벽이 있었지만 서비스는 형편없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코스가 끝날 때까지 도착하지 않은 음료를 주문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웨이터는 시작하기 위해 잘못된 와인 한 병을 가져온 다음 올바른 병을 반복적으로 요청해야 했습니다. 테이블에 우리만 있는 게 아니어서 모두가 같은 좌절감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화를 내지 않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더 큰 그룹의 누군가가 관리자에게 불만을 토로했고 그의 모든 관심은 그들에게 쏠렸습니다. 작은 테이블은 완전히 무시되었습니다. 내 테이블에 있는 다른 3명보다 25분 먼저 음식이 제공되었으므로 그들의 음식이 도착할 때쯤에는 내 음식이 완전히 차가워졌습니다. 어떠한 인정이나 배려도 받지 않습니다. 우리가 도착하지 않은 몇 가지 음료를 요청했지만 마술처럼 청구서로 가는 길을 찾았기 때문에 청구서가 잘못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Viator가 권장하는 모든 것에 대해 질문을 하게 되었고 이 사이트를 다시 신뢰하기 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그들과 함께 회색 경험을 했지만 이것은 내가 가졌던 좋은 시간을 정말 시큼하게 만들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내 생일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이 경험을 예약하지 마십시오. 나는 레스토랑에서 육지에서 더 나은 경험을 했습니다.
Eugene_K훌륭한 가치, 기억에 남는 경험. 교통 체증으로 인해 부두 도착이 15분 정도 지연되었지만 보트가 아직 출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기꺼이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은 훌륭했고, 서비스는 반응이 좋았으며, 파리의 야경은 훌륭했습니다!
Jim R멋진 경험, 강력 추천 멋진 경험, 훌륭한 음식,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개인. 샴페인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는 유일한 단점은 선택한 샴페인이 내 취향에 비해 너무 달콤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장관이었던 전망을 위해 갑판에 갈 수 있었습니다. 여행 시간도 예정된 2시간보다 길었다. 매우 추천합니다!
Kristina_S훌륭한 가치와 아름다운 경험 정말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승무원은 사랑스러웠고, 음식은 맛있었고, 타는 것은 놀라웠습니다.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파리에서 꼭 해야 할 일입니다.
Rika_A그다지 좋지 않음 음식은 좋았다. 배는 괜찮습니다. 우리는 중앙에 앉아 아무것도 볼 수 없다는 점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배 위에는 테라스가 있어 식사 사이에 갈 수 있지만 아무도 자리를 알려주지 않고 아무것도 볼 수 없으면 언제 가야 할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아래로 달리고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도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많은 직원처럼 보였지만 모두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달리고 있었습니다.
Daiva_V파리에서의 하룻밤 음식 특히 메인 코스는 맛있었습니다! 좋은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 에펠탑을 보는 것은 놀라웠고 순항은 순조로웠습니다. 그들과 함께 크루즈를 타고 아들의 생일을 축하하기로 결정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6972YYandreab파리의 멋진 전망 이것은 환상적인 경험이었습니다. 밖에 비가 쏟아져서 위층으로 올라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서비스를 받기 때문에 서비스에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angela_r멋진 크루즈, 언제든지 다시 할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최고의 디너 크루즈, 직원 및 웨이터는 훌륭했습니다. 음식은 매우 좋았고 우리가 프랑스어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말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웨이터는 모든 것을 우리에게 잘 설명했습니다. 강은 밤에 아름답다. 그리고 그것 위에서 식사를 하면서 함께 순항하는 그 단지 멋진. 담배를 피우거나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갈 수 있는 옥상도 있지만 추울 수 있습니다.
Marcel_S그레이트 디너 크루즈 에펠탑의 전망은 훌륭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음식은 좋았습니다. 돈의 가치가 있으며 파리로 돌아간다면 다시 예약할 것입니다.
Tamie_J나이스 디너 크루즈 그것은 친절하고 친절한 직원 이었지만 음식은 평균이었습니다. 당신이 이길 수 없는 강의 전망과 밤문화. 확인 해봐… .
jpatterson1978환상적인 세느강 디너 크루즈 남편과 나는 멋진 경험을했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 직원 특히 우리를 환영해 준 우리 서버. 그는 메뉴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우리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Shirley_S음식이 맛없었다... 음식은 맛있지 않았고 좋은 비건 옵션도 없었습니다. 경치가 아름다웠어요?. 그들이 찍은 사진은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메뉴 변경
Laura_LViator는 크루즈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관리자는 좋은 자리와 무료 와인 한 잔을 공유할 만큼 친절했습니다. Viator는 와인 선택 옵션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200 $를 지불한 후 와인이 패키지의 일부가 아니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Viator 부품 또는 크루즈의 오류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Prateek_A멋진 여행의 놀라운 끝 디너 크루즈는 파리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이었습니다. 음식은 훌륭했습니다. 물에 반사되는 빛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다시 할 것입니다.
Kristylynne_G그것은 훌륭했다...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매우 정중 한 직원들과 함께 음식과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조정 된 계획된 경험.
rashmi_s어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의 멋진 저녁 외출 우리는 3살짜리 딸과 함께 부부로 여행했습니다. 직원들은 우리 딸, 사랑스러운 어린이 식사, 유모차를 보관하고 어린이 의자를 제공했습니다. 음식은 신성했고 우리는 매 순간을 즐겼습니다.
Jessica_E멋지고 편안한 경험 순항은 멋지고 낭만적이었고 커플에게 완벽했습니다. 우리는 출발 지점을 찾는 방법에 대한 지시를 따랐고 찾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출발은 정시에 이루어졌고 항해는 순조로웠습니다. 좌석은 랜덤입니다. 보트의 양쪽에는 3줄의 테이블이 있으며, 창가에 앉으면 더 잘 보입니다. 우리는 창가에서 가장 먼 안쪽 줄에 앉았고 도시의 불빛을 볼 수 있었지만 전망은 좋지 않았습니다. 부부가 창가 옆의 다른 (빈) 테이블로 옮겨달라고 요청했고 웨이터와 매니저는 이 요청에 큰일을 냈지만 결국 그들은 옮겨졌다. 사람들은 때때로 도시의 랜드마크를 잘 보고 사진을 찍기 위해 꼭대기 데크에 갈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자리에 앉자마자 사진을 찍을 전문 사진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의 좌석 중 하나를 이리저리 움직이고 당신에게 몇 가지 바보 같은 포즈를 취하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거절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원하는 경우 나중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인쇄된 사진을 가져올 것입니다. 음식은 괜찮았고 훌륭하지는 않았습니다. 와인 선택은 매우 제한적이며 하나는 흰색이고 2개는 빨간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웨이트리스는 약간 당황했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음료수를 가져오라고 상기시켜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우리에게 잘못된 음식과 잘못된 와인을 가져왔지만 적어도 그녀는 친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쾌적하여 하루의 산책 후 휴식을 취하기에 좋았습니다. 탑 데크에서 보는 도시 전망이 좋습니다. 이것은 커플이 할 수있는 좋은 활동입니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앉아서 먹고 마시고 경치를 즐기세요.
Marleee- 저녁 식사 예 창 옆 테이블의 행운. 식당 한가운데에서 창가로 옮길 수 있느냐고 물었을 때도 꽉 차 있지 않았다는 대답은 '아니오'였다. 대기 직원은 매우 서두르지 않습니다. 음악 앰비언트 영어 인기곡. 분명히 이 유람선은 대부분 관광객을 위한 것이므로 가벼운 프랑스 재즈나 그런 식으로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 다른 실망은 직원들의 매우 나쁜 영어 실력이었습니다.
Maria_M이 보트 여행을 예약하지 마십시오. 이 보트 여행을 예약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20시 30분에 시작하기로 되어 있었고 우리는 7도의 가을에 밖에서 30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대기열에 있는 아이들을 포함하여 우리 모두는 얼어붙었습니다. 웨이터가 부족해 음료 주문까지 30분, 서빙까지 15분을 더 기다리니 물 한 잔을 받는 데 45분이 걸린다. 매니저는 웨이터를 충분히 고용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값싼 사람입니다. 테이블이 창가에 있지 않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스타터 음식은 품질이 매우 낮고 메인 코스 인 오리는 너무 익었습니다. 과일 주스는 알코올 없이 5유로이지만 약간의 알코올에 대해 12유로를 청구했습니다. 최악의 경험.
David_M웨이터에게 물어보세요 우리는 창가에 앉았고 우리가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는 중얼거림과 함께 움직였습니다. 우리 자리는 다른 커플이 차지했습니다. 그들이 지불했다고 가정합니다. 웨이터에게 우리가 Viator와 함께 예약할 때 옵션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Viator에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Andrew_S매우 불만족 좌석 배정에 대한 직원 간의 잘못된 의사 소통. 헤드 승무원은 한 테이블에서 다른 고객에게 큰 소리로 창 테이블 위치로 이동했다는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매우 무례하고 프로답지 못한 행동.
magandangbuhay8912파리의 사촌들 내가 파리에서 가본 모든 크루즈 중에서 이것이 최고였습니다! 마치 우리가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친절하고 반응이 빠른 직원! 놀라운 분위기! 인상적인 분위기. 우리는 우리 서버를 사랑합니다! ! !
Racquel_B아주 멋진! 굉장한 경험! ! 그러나 보트를 찾는 데 길을 잃지 않도록 주어진 지시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Irina_H파리에서 꼭 해야 할 일 파리에서 꼭 해야 할 경험을 좋아했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고 여행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음식은 최고는 아니었지만 가격 대비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MartaHelena_S남편과 나는 7 월에 생일을 위해 여기에갔습니다. 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음식과 전망은 굉장했습니다! 남편과 환상적인 3 코스 식사를 먹었고 모든 것을 좋아했습니다!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686lifewithb강력 추천! 훌륭한 직원, 훌륭한 음식, 멋진 전망!! 섬에서 찾기가 조금 어렵지만 보트에서 한 번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훌륭한 직원, 훌륭한 음식, 멋진 전망! !
Companion18506766642완전!!!! 어머니의 84번째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우리를 12명의 전체 파티로 만들었습니다. 보트는 아름답게 장식되었고 음식은 훌륭했으며 대기 직원은 예외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스티비 원더의 생일 축하 노래를 연주하고 축하하기 위해 샴페인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추천하고 돌아올 것입니다! !
Khadija_W훌륭한! 이 디너 크루즈는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음식은 훌륭했고 서비스는 훌륭했으며 Sienne에서 아름다운 타기였습니다.
Q2627IGkellya탑승 후 훌륭함 우리가 탑승하면 그것은 훌륭했습니다. 음식은 좋았고 풍경은 훌륭했습니다. 유일한 것은 그들이 그것이 8:30에 시작한다고 말하고 20 분 일찍 거기에 가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8시 20분쯤 도착한 배가 없는 선착장에 도착한 다음 9시까지 승선하지 않습니다.
Lynn_B세느강의 아름다운 선셋 크루즈 유람선은 우리가 세느 강에서 저녁 유람선을 찾을 때 얻을 수 있기를 바랐던 모든 것이었습니다. 출발 시간은 8시 30분으로 기념비의 아름다운 일몰과 저녁 풍경을 볼 수 있었고 보트는 매우 깨끗하고 새것이었으며 공간도 넉넉했고 정어리처럼 꽉 찬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제공되는 음식은 특히 대량 생산된 저녁 식사에 좋았습니다. 더 비싼 보트도 있었지만 이 보트로 결정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Jaclyn D좋아 하지만 아주 늦게 시작했다 음식은 괜찮 았고 서비스는 좋았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첫 번째 코스가 오후 10시 이후에 제공되어야 함을 의미하는 것보다 약 한 시간 늦었다는 것입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환상적이지 않습니다.
36louisec위급한 상황으로 인해 탑승하지 못하여 예약을 취소하고 전액을 환불받았습니다. 일 위급한 상황으로 인해 탑승하지 못하여 예약을 취소하고 전액을 환불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팀 바이에이터
INDRAJEET_K그 배를 찾았는데... 나는 한 시간 동안 그 배를 찾았다. 저녁 식사를 놓치고 이 사람들이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매우 무책임
juan_f리버 보트 크루즈가 아닌 떠 다니는 레스토랑 나는 일하러 파리에 있었고 이것이 밤에 도시를 볼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틀리게 오판했다. 크루즈는 9시에 시작될 예정이었다. 오후 15시에 최소한 20 분 일찍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8시에 도착했다. 오후 45시 큰 대기열의 뒷쪽에 나 자신을 발견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제 시간에 거기에 있기를 원했기 때문에 충분히 공평합니다. 그러나, 나는 약 9까지 보트에 올라 타지 않았다. 50. 즉, 세인 (Seine)의 중앙에있는 작은 섬의 어둠 속에서 대기열에 65 분간 머물렀다는 뜻입니다. 보트를 타면 나는 내 테이블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것은 보트의 중앙 부분에 위치하고있었습니다. 그 문제는 즉시 명백해졌습니다. Capitaine Fracasse의 창문 디자인 때문에 보트 한가운데에 있으면 밤에는 파리를 볼 수 없습니다. 강 옆의 벽만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볼 시간이없는 단지 두 시간 이상 보트에 붙어 있었지만 나 자신을보기 위해 어떤 종류의 괴짜로 나를 보았던 것처럼 보이는 다른 식사를하는 사람들을 의미했다. 음식은 평균 최고였습니다. 시동기 나 디저트에 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으므로 그다지 좋지 않다면 힘들 것입니다. 나는 초보자 반을 먹지 않았다. 메인에 대한 가격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들은 닭이나 대구입니다. 나는 괜찮 았지만 특별하지 않은 닭고기를 먹었다. 15 유로에 쇠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내 식사로 적포도주 반병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싫은 와인의 매우 싼 병이었다. 병 레이블에는 포도 품종 등의 세부 사항이 없으므로 잘못된 표시입니다. 식사와 함께 무료 칵테일을 받으 셨습니다. 알코올 없이도 망고 주스 인 것 같았습니다. 매우 가난한. 앉기 만하면 사진 사는 각 테이블을 방문하여 사진 촬영을 비용 부담으로 구성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사진을 원하는 모든 테이블의 경우 테이블의 반쪽이 일어나 테이블의 다른면으로 이동하여 그룹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카메라맨은 정중하게 사진 찍기를 원하는지 묻지 않고 내 얼굴을 비웃고 다른 식사를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엄청나게 무례했습니다. 서비스 직원은 가난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귀찮게 할 수있을 때마다 그것을 내려 준 다음 그것을 집어 들기의 경우였습니다. 완성 된 플레이트는 각 코스를 마친 후 상당한 시간 동안 내 테이블 위에 놓여있었습니다. 음식을 떨어 뜨리고 접시를 치우지 않았을 때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광경을위한 가이드가 아니라 내가 볼 수있는 가이드가 없습니다. 당신은 프랑스어로 소책자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언어 옵션은 없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들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전에 여행을 끝내지 못할 플로팅 감옥에있었습니다. 나는이 여행을 추천 할 어떤 이유도 생각할 수 없다. 사람들은 그것을 즐기고있는 것 같았지만 술에 취한 사람들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파리를보고 먹을 수있는 훨씬 더 합리적인 방법을 생각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밤에 파리를보고 싶어하는 누군가가 파리의 명소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다른 보트를 타고 여행하기 전에 실제 식당에서 좋은 식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Simon R무서운 좌석 중간 경고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끔찍한 서비스. 그들은 우리가 승선하자마자 쓰레기를 파기 시작했습니다. 낭만적 인 저녁 식사 였고 실망했습니다.
John L세느 강 저녁 식사 유람선 세느 강에서의 저녁 식사 크루즈는 아름다웠습니다! 나는 2 명의 나의 룸 메이트와 그것을했다 & 우리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했다! 밤에 도시가 밝아지는 것을 보는 것은 멋졌다! 나는 최고의 분위기와 도시의 전망이 밝아 지도록 밤에는 크루즈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미엄 좌석을 얻고 최상의 전망과 여분의 특전을 누릴 수있는 탁 트인 창가 좌석을 추가로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Erica D좋지만 솔로에 좋지는 않습니다. 좋은 음식과 서비스와 멋진 파리 야경 풍경. 솔로 여행자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친절한 보트 승무원이 즐거운 여행을했습니다.
Danielle R아주 친절한 우리는 파리에서 하룻밤을 보냈고 오후 6시 크루즈에서 노인 가족 (젊은 75 세)을 데려 갈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교통에 관한 끔찍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 전화를 통한 오후 8시 크루즈로 재 예약하는 것을 끝내었다. 우리는 간신히 도시로가는 괴롭 히고 난 후에 그것을 오후 7시 45 분에 정렬하기 위해 만들었다. 우리는 우리 선의 앞에 도착했다. 그리고 예약은 변경되지 않고 있었다. 그들은 순항이 가득했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우리의 유일한 밤 이었어. 분명히 매니저였던 한 청년을 포함한 친절한 직원들은 다른 승객들이 그것을 만들지 않았을 때 우리를 대기시켜 우리에게 빈 테이블을주었습니다. 우리는 그 (것)들에게 계단을 달리고 지독하게 느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직원의 친절함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들은 방금 우리에게 짐을 보냈을 수도 있습니다. 경험은 좋았다. 그것은 관광객 경험이지만, 직원들에 의해 잘 수행됩니다. 작은 내레이션이 좋았을 것입니다 - 우리가 얻은 것은 사이트에 표시된 그림이있는 가이드 였으므로 아무 것도 놓치지 않았 음을 확인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너의 친절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파리에서 우리 엄마의 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Jennie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