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눅빌리지 입장권

결제 혜택
상품 소개
파타야 가면 한 번쯤은 꼭 듣는, 농눅빌리지 ✨
지금은 하루 방문객 3천 명 이상 찍는 파타야 대표 관광지로 성장했습니다.
💫이 티켓의 매력 포인트!💫
🐘코끼리 개인기와 흥 넘치는 전통 공연 옵션🐘
포함 · 불포함 사항
포함되어 있어요

선택한 옵션 내 포함 사항
불포함되어 있어요

- 픽업 및 샌딩 - 코끼리 트래킹 (현장결제 가능)
이용 안내
이용 방법

기타

매표소에서 실물 티켓 교환 후 이용 해주시면 됩니다. ※ 옵션사항에 따라 스티커가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입장권과 같이 제공된 스티커는 옷에 붙이고 입장해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08:00 - 18:00
이용장소
농눗 빌리지
농눅 빌리지(Nongnooch Village) 주소 : 34/1 Na Chom Thian, Amphoe Sattahip, Chang Wat Chon Buri 20250
필수 확인 사항

🐥아동 정책 유아 : 0~89cm / 아동 : 90~140cm / 성인 : 141cm~ ✅성인,아동 규정이 엄격하므로 키로 구분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옵션별 안내사항 ✔️ 트램 포함 옵션 - 탑승 시간 : 약 45분 코스 (15분 간격으로 셔틀 운행하며, 자유롭게 승/하차 가능) - 티켓 계속 보관 후, 탑승 할 때마다 기사에게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런치 뷔페 포함 옵션 - 운영시간 : 12:00-14:00 - 장소 : Plub Pleung Restaurant - 에어컨 없는 야외식당으로, 타이식 뷔페 제공 됩니다. ✔️민속&코끼리 쇼 포함 옵션 -관람 시간 : 10:30 / 11:30 / 13:30 / 15:30 (4회) -구성 : 민속 태국 전통 쇼 30분 + 코끼리 쇼 30분

📌 유의사항 당일 현지 사정으로 운영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안내가 어려울 수 있으니, 체크인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유 환불 불가) 여행자 보험은 개별 가입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규정

옵션 별로 취소/환불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후 상세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이용자 후기
몽키트래블 태국 이용 후기
이 투어는 시간이 많이 필요한 투어라서 고민이 진짜 많았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코끼리쇼와 민속쇼만 보고 오자는 생각에 예약 했습니다 그런데 꽃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구경할수 있는게 너무 많습니다 쇼는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다음에 온다면 트랩을 타고 전체적으로 구경 하고 싶습니다
서*현동생들이랑 파타야 에서 방문. 그랩으로 이동하고 몽키트래블에서 예약하고 갔었는데 별 어려움 없었어요. 코끼리 타고 한바퀴 돌았던게 기억에 남네요.
김*현농눅빌리지는 여러차례 방문하였고 이번에는 가족4명이 함께 방문을 하여 재미있고 즐거운 관광을 하였습니다. 파타야의 대표 관광지로써 손색이 없습니다.
이*규가장 추천하고 싶고 사진 찍을곳은 코키리쇼입니다. 코끼리가 코로 팁도 받고 바나나도 받고 불쌍하면서도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코끼리와 사진 찍는거 꼭 하세요
김*용전통쇼 시간을 반드시 체크하고 전통쇼. 코끼리쇼. 코끼리 트래킹. 나머지 걸어다니면서 관광순 추천합니다. 코끼리 트래킹은 여기가 최고인듯합니다. 너무 길게 타면 힘들어서..
김*용가족여행으로 왔어요 십년만에 왔는데 많이 변했어요 공룡나라로ㅠ 당황스러웠어요 전통공연 코끼리 쇼만봐도 충분할둣

제*륭공룡 나라로 바뀌어있던 눙눅빌리지. 그냥 전통공연이랑 코끼리쇼만 보고 오는게 나을거 같아요
제*륭예전이랑 넘 달라진거 같아요. 쌩뚱맞게 공룡나라로 바뀌어 있어서 황당했어요 전통쇼와 코끼리 쇼는 여전히 좋았어요
제*륭파타야 여행의 필수 코스로 활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가족여행 반나절 여행코스로 추천 합니다.
오*섭볼거리도 많고 걷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단 꼭 버스를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걷기엔 너무 크기도 합니다.
이*규무더위에 50대 아저씨들을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곳 시원한 망고주스 셋트와 다양한 볼거리로 시작에 더위에 힘들었던게 잊어버리고 놀았던거 같네요
진*성거리가 있어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후회 안하는 곳입니다. 아이며 어른이며 모두가 만족하였습니다.
장*희곳곳에 사진 찍을 만한 곳이 있네요~~ 수도 없이 왔는데 아직도 처음 보는 곳이 있을 만큼 넓어요~ 한번에 다 둘러보는 건 불가능!! 덥지만 재미있어요~~

임*진몽키에서 코끼리 이용권까지 구입해서 이용했습니다. 태국오면 한번 타봐야죠~~ 애들하고 와도 타야하고, 어른들하고 와도 타야하고!! ㅎㅎ

임*진파타야 오면 한번은 꼭 가봐야죠.. 코끼리 공연 보고 민속 공연 보고.. 하지만 덥네요~ 코끼리 공연은 재미있어요!!

임*진능룩빌리지 매번 가는 곳이지만 아이가 좋아합니다. 민속쇼 공연은 시원하고 코끼리공연은 시작 전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추천 드립니다.

정*남아기가 좋아하는 능룩빌리지라 매번 여행마다 가고 있습니다. 버스 타고 많은 식물과 동물을 볼수 있고 정차 후에는 산책하면서 공룡을 볼 수 있습니다.

정*남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능룩빌리지 추천 드립니다. 입구에 코끼리들이 바나나 달라고 인사 많이 합니다. 코끼리+민속공연도 추천 드립니다.

정*남매번 가는 동물원이지만 항상 재미있습니다. 원숭이들 카트 음식 조심하시고 캥거루 볼수 있는 곳에 내려가면 건물하나 있는데 여기에 아기 하마들이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정*남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능눅빌리지입니다. 식물도 정말 많이 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들이 크기가 다양하게 다 보기 힘들정도록 많이 있습니다. 아기 있는 분들은 꼭 가세요~

정*남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날씨는 더웠지만 꼬끼리도 타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훈볼거리도 많고, 여유롭게 돌아다니면서 풍경보기 좋았어요. 여유있을때 한번씩 가보는것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비 좋은경험이었어요
문*현정원도 좋지만.. 전통쇼와 코끼리쇼의 만족도가 높은곳. (코끼리쇼 시작전 코끼리와 사진 필수) 또 코끼리 트레킹 옵션은 필수인곳.. 파타야 필수 코스 1등
김*용파타야에서 농눅은 정말필수 코스인것 같습니다. 특히 애들 있는 가족 여행이면 적극추천드려요. 볼것미 많아서 그런지 걷기 싫어 하는 애들도 재밋게 보면서 좋아하더라요. 다양햐 체험들 애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것같습니다

김*찾아가기에 거리는 조금있습니다. 그런데 가보시면 아세요 어마어마 하네요 사진찍을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1000장은 찍은거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타야는 농눅빌리지가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파타야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입니다.넓은 지역에 아름답고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통공연,코끼리쇼등을 볼수있습니다. 파타야에서 꼭 봐야합니다
송*권이용이 편리했어요. 전통쇼는 별로 였고 코끼리쇼는 그냥 팁만 계속 줘야하는 시스템.. 쇼시작하기 전부터 사진찍는다고 팁 받기 시작해서 뭐 하나 할때마다 계속 코끼리 이용해서 팁 유도..쇼라기보다 그냥 사진찍고 만져보고 체험하러 가는 거 같아요.
이*린농눅빌리지의 가장 큰 매력은 규모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사이즈, 동남아라 가능한 그 규모에 일단 압도당합니다 규모만 큰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는 것이 참 보기 좋은 곳입니다 공연과 관람차 포함된 옵션은 개인적으로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김*건파타야를 방문할때 마다 골프를 치고 나서 오후 시간이 많이 어중간한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 오전 일찍 라운딩하고 바로 가서 현장에서 식사도 하고 민속공연과 코끼리 쇼까지 보니 일행들이 모두 만족해 하는군요. 더군다나 만발한 꽃들과 정원을 보는것은 덤으로 좋았습니다.
양*병픽업후 이동하는 동선내에 있어서 들릴수있어서 시간적으로 비용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티켓 구매하는것도 도와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안*성정말 규모가 말이 안되는 수준입니다. 버스타고 구경하셔야 하고요. 그 외 민속공연+코끼리쇼는 시간이 되신다면 강추입니다. 코끼리 트레킹도 이용하긴 했는데 이건 개인별로 차이가 클 것 같습니다.

정*남가족과 파타야 관광시 필수 코스 분명하고 특히 어린이나 노인분들 좋아할 만한 식물, 꽃, 조경, 코끼리쇼등 볼거리 풍성하여 반나절 코스로 손색이 없음
백*영전체적으로 다 볼수 없습니다 열차타고 구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천천히 스윽 둘러보는걸 추천합니다
최*원아기가 정말 좋아하는 코스입니다. 공룡 전시가 잘되어 있어 좋지만 꼭 전통+코끼리쇼는 보면 좋습니다. 우선 전통공연장은 시원하고요 코끼리쇼는 프로그램이 다양하네요.

정*남항상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보면서도 만족을 합니다. 민속쑈나 코끼리 쑈도 재미있게 관람을 하였습니다.
이*규한 1년 반전에 갔었는데 많이 바꼇네요. 가볼만한 곳이에요. 규모도 커졌고 깨끗해졌어요.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으나.....공연은 내용이 똑같아요 ㅎㅎㅎ 코끼리쑈는 귀여운것도 있긴 하지만 팁달라고 너무 보채네욯ㅎ
이*호진짜 진짜 편했어요 이거 없었으면 엄마랑 엄청 고생할뻔 했어요 사람들은 택시 금방 잡힌다고 하지만 부모님과 다니면 언제 올지 모르는 택시를 기다리느니 돈 쓰고 정신적 건강을 얻는게 훨씬 낫습니다
정*숙관람차 탑승은 필수인듯 합니다. 현지티켓과 몽키트래블에서 미리 예약하는 가격은 상당히 차이가 크네요. 가성비 대만족
이*식10년만에 가보는거라 새롭고 재미있네요. 아이이들이 좋아힐거 같아요. 다음에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을 듯
강*욱파타야 간다면 꼭 한번 가보셔야 할 곳, 너무너무 넓어서 다 둘러보기에는 어차피 한계가 있을거 같아요.. 수많은 꽃과 나무 공룡조각(?)이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면 더 좋아할거 같습니다.
이*숙공룡 때문에 아기들이 있으면 꼭 필수입니다. 버스 이용은 필수입니다. 너무 넓어서 못 걸어 다녀요
정*남쇼는 수준이 너무 낮고 애들은 힘들어하고 그나마 코끼리 탄 게 다에요 오며 가며 멀기도 하고 굳이 갈 이유는 없을듯요
박*영넓고 차로 이동하며 볼만합니다. 코끼리쇼는 너무 팁이나 돈벌이에 혈안이 되어 동물을 학대하는걸 보다 중간에 나왔습니다
박*호미리 예매해서 티켓팅 기다림도 없고 편하게 다녀올수 있었어요 일행 모두들 만족한 관람이었어요
이*희농녹빌리지는 규모가 엄청 커서 다 돌아보지 못하고 온게 조금 아쉬워요.코끼리 공연에 호랑이랑 사진도 찍을수 있고, 코끼리도 별도 요금을 내면 직접 타고 정원을 구경할수도 있어요.
황*신정말 최고의 장소입니다. 주차장 넓고요 내부는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민속 /코키리 공연도 너무 좋았습니다.

정*남근 15년만에 다시 간건데, 많이 달라졌네요. 민속 쇼도 볼만하고, 코끼리 쇼도 괜찮읍니다. 덥지만 않으면 정원 돌아보는것도 좋아요
강*구두번째 방문인데 만족조가있습니다. 처음방문엔 관람차를 선택안해서 힘들었는데~ 이번엔 관란차도 선택해서 편하게 한바퀴둘러보고 좋았습니다.
황*효지인들과 태국가서 몽키트래블 에서 여러가지 예약을 했는데 일정 마지막 코스였던 농눗까지 다들 만족하고 오셨어요 ^^ 초등학교 혹은 유치원 다니거나 공룡 좋아하는 어린이 자녀 있으신분들 양산 챙기고 물좀 챙겨서 다니시면 재미날거 같아요 저는 18년전 첫 태국 여행에서도 다녀왔고... 이후에도 몇번 더... 그리고 최근에 작년 10월에 지인 커플 데리고 다녀왔는데... 매번 갈때마다 새로운 것들이 많이 생기네요 ^^ 아침 일찍 가서 대기 없이 바로바로 돌아다녀서 그런지 더위나 인파에 밀려서 생기는 짜증은 없었어요 ^^

조*석엄청난 규모에 한번 놀라고 코끼리 쇼로 두번 놀랍니다. 제미있고 파타야 관광으로 한번 와서 가족과 함께 즐겁게 관람히기 좋을것 같습니다
이*곤2번째 방문입니다, 상당히 파타야에서는 유명 관광지 입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자녀분들과 방문하시면 좋아요
윤*훈생각보다 호텔 위치가 괜찮아요, 터미널 21 이동시 약 5분정도 걸리네요, 도보상으로 이동시 괜찮습니다
윤*훈다양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넓은 식물원.조각공원 등등 코끼리트레킹에 음식.주류.편의점.전통공연에 코끼리 공연까지 가족여행도 좋고 한번쯤은 꼭 가봐야 될 파타야 대표관광지
권*도매번 조금씩 변해가는 빌리지 열대나무 정말 잘 자라는것 같아요 한국에 손님이 오면 반드시 한번은 꼭 가봐야 하는 관광지 맞아요.
홍*호생각보다 너무 더워서 힘들었어요..그늘 같은 곳이 없어서 걸으면서 다 둘러보기에 넓기도 하구요. 코끼리들이 다 지쳐서..안쓰러웠어요.
임*주인위적이기는 하나 잘 꾸며진 정원같은 분위기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아주 좋은 선택일듯 합니다.
백*주정말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옛날에 여러번 갔었는데 일행이 안가봤다고 해서 진짜 오랜만에 다시 가봤는데 재미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전*이처가 식구들이 방문하여 데리고 갔습니다 덕분에 저도 정말 오랜만에 눙눗 가보게 되었는데 공연장도 멋지게 생기고 많이 변했네요 장인, 장모 조카들 다들 만족하고 즐겁게 구경하고 왔어요 애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고 다들 좋아하니 만족도가 컷어요 파타야에 관광할만한곳이 몇개 없는데 눙눗은 여전히 대표 관광지 같습니다 티켓은 매표소에서 쉽게 변경 가능합니다
제*륭전페 모둠 패키기를 추천 합니다~ 시간만 잘 맞춰 가면 가성비 최고 입니다. 식사와 풍경 코끼리 쇼등 재미있어요
김*훈상당히 좋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그랩등 이용하셔서 이용해 보세요 대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윤*훈정말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들어가자마자 코끼리랑 사진찍으라길래 얼떨결에 사진. 그리고 팁 ㅠㅠㅠ ㅋㅋㅋ 넘재미 있어서 셔틀버스를 2번 타고 돌았습니다. 그래도 잼나는 코스였습니다. 강추.
김*진일단 시설 좋아요 한국보다 여기가 좋거든요 시설이나 금액도요 조카들이 계속 가자고 조르네요 꼭한번 추천해 드립니다. 꼭 방문해 보세요
장*정시설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프렌치가든은 꼭 가보세요. 아직 더운 날씨였는데 군데군데 쉴수 있는 카페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구아기가 너무 좋아해서 이번 여행에서도 방문 하였습니다. 1) 공룡 / 식물 다양하고 2) 민속+코끼리쇼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민속쇼는 시원해요 3) 코키리 간식으로 바나나도 너무 좋았고 탑승하였는데 사진 + 동영상 찍어주고 100바트 요구 [이건 괜찮은데] 반지도 100바트 요구해서 이건 구매 안했습니다. 다음에 또 갈 예정입니다.
정*남지인분들 같이 돌아보면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장*형두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워낙 방대해서 두번째 봐도 또 새롭기도 했고 2년전에 없었던 새로운 섹터들도 만들고 있었습니다~ 코끼리쇼도 무대 셋팅을 업그레이드한 것 같았습니다~! 첫번째 보셨을때 아쉬움이 남으셨다면 한번 더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김*영가족들과 가기에 너무너무 좋은 곳입니다.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넓찍하게 사용하는 테마 정원과 체험공간, 문화공연을 한꺼번에 자연과 함께 할수 잇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관리도 잘 되있었구요. 꼭 한번 가보세요~
이*우농눅 빌리지는 광범위한 테마 정원과 볼거리, 문화 공연이 어우러진 압도적인 체험 공간으로, 식물 애호가와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트램과 식당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충분히 하루를 보내기에 알맞습니다. 코끼리도 보고 좋긴햇는데 조금 불쌍하기도 했습니다.
이*규눙룻빌리지 생각보다 너무 넓고 식물 관리를 잘했네요 쇼도 화려하고 코끼리도 많고 재미있어요...
윤*희이번에 친구들을 데리고 갔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놀랬습니다 야외라서 조금 덥긴했지만 볼거리도 많고 쉴곳도 많이 있어서 잘 놀다왔습니다
장*리철저하게 계획했지만 날짜를 일주일이나 틀리게 잡아서 카운터에서 부랴부랴 급하게 인버이스를 바꿨는데 일행은 기다리거등에 땀이났지만, 진짜 너무 빠르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김*민모벤픽 리조트에 묵어서, 가까운 김에 렌트카 끌고 갔습니다. 1) 코끼리 쑈랑 전통 공연은 아주 만족스러웠고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VIP 얼마 안하는데, 중앙석이니깐 구입해서 보시는게 좋아요 2) 밥먹는 식당이 몽키에 적혀있는데가 아니라, 다른데였는데, 한참 해맸는데, 알고보니 공연장 바로 맞은편... 이었어요. 실내이고 되게 시원하고 좋았어요. 사람들 많이 몰리지만, 결국 음식이 많으니깐, 천천히 퍼도 다 먹고 나옵니다. 음식 가격대비 먹을만 했고, 물도 생수로 무한 줘요 3) 코끼리는 한번씩 타볼만 한것 같아요 사진 용으로라도 5분짜리 한번 타보시고, 의외로 안에 빅c마트 (공연장 입구라서 무조건 지나는)가 물건사기 좋아요. 저는 차가 있어서, 기념품이랑 식음료 잔뜩 사서 장보고 나왔네요. 4) 관람차와 내부 구경은... 덥고 궂이 보고 싶지 않아서, 그냥 나왔고, 입구쪽에 자동차 전시장은 에어컨 빵빵해서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민*기여러번 고민하다가 그래도 언제가볼까 싶어서 갔는데 한반쯤은 가볼만한 곳인거같아요. 관람차만 이용하면 농눅빌리지 전체의 매력을 다 알 수는 없겠더라구요. 날씨만 도와준다면야.. 많이 걸어다니는게 사진찍을 곳도 많아서 좋을듯요
유*연보다가 예전에간 추억이 있어 한자써봅니다. 그때는5살아동이라 좋아했는데 8세쯤이 마지막일것같고 코키리가안쓰러웠어요.ㅜㅜ
박**슬시간은 좀 지낫지만 리뷰 남깁니다! 대가족과 함께 가서 입장권 미리 끊고 갔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더울때였어서 더위 많이 타시는 어른들은 힘들어하시긴 했지만 아이들은 코끼리쇼를 지금도 얘기하네요!! 가족들은 거대한 스케일의 풍경에 파타야하면 이곳이 떠오른다고들 합니다^^
김*영관람차 필수 입니다. 못걸어 다녀요 공룡들 보고 아기가 너무 좋아했고요 입구에도 움직이는 공룡들로 재미있습니다. 다음에는 코끼리쇼도 예약해서 보려고요
정*남동화 속 정원이 눈앞에! 아이들이 환장하는 거대한 공룡 계곡은 정말 압도적이에요. 하이라이트인 코끼리 쇼는 시간 맞춰 꼭 보세요! 너무 넓고 더우니 내부 셔틀버스 이용은 선택 아닌 필수! 가족 여행이라면 무조건 방문해보세요.
박*철싼 가격에 입장권 판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와 코끼리 타는 체험도 했는데, 기억에 남는다고 합니다.
최*미입장권 저렴하게 구매해서 지인가족들과 잘 다녀왔습니디. 빌리지 안이 커서 볼거리도 많았습니다.
최*미농눅빌리지 현지 식사도 맛있고 점점 다양해지는 정원이 새롭네요 6번 방문했는데 매번 색다르고 아기자기 잠시 힐링하기 좋았습니다
류*용넓고 잘 꾸며진 정원과 다양한 문화 공연이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코끼리 쇼와 민속 공연이 아이에게 큰 즐거움이었고,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아 가족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박*우민속공연vip석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좋은 선택이었어요.앞좌석 가운데라 구경하기에 좋았고. 코끼리쇼도 잘봤어요.
강*용꽃정원과 공룡 테마파크는 규모가 너무너무 커서 놀랬습니다. 여하튼 파타야 다음에 다시 꼭 방문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즐거운 관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화꼭 가야할곳이에요 처음엔 그냥 그런가 했는데 버스타고 투어 꼭해야합니다 엄청 부지가 넓고 생각외로 너무 재미있었써요
김*영한번은 가 봐야 하는 투어입니다. 식사까지 포함해서 이 만한 가격에... 파타야에서 이동은 볼트로 부르시면 왕복 잘 잡힙니다. 또 한가지 인원이 4명 이상이면 차라리 카트를 대여해서 다니시는 것이 가성비나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송*석의외로 너무 좋았습니다.가족들이 너무 좋아했고 아이들데리고 가면 많이 더워서 힘들거라 했는데 버스타고 다니니 별로 더운지 몰랐습니다.뷔폐도 나름 좋았습니다.
김*진다들 왜 가봐야 한다고 하는지 알거같았어요 코끼리 공연 말로만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화장실이 생각보다 청결했습니다. 만족해요
이*선5번째 방문입니다. 같이 간 일행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코끼리 공연은 재미 없어지고 볼게 없었습니다
전*철농눅빌리지 찾아가기에 거리는 조금있습니다. 그런데 가보시면 아세요 어마어마 하네요 사진찍을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1000장은 찍은거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타야는 농눅빌리지가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1월 연휴에 날씨도 좋고 많이 덥지않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무릅안좋으신 어머님들 카드타고 다녀서 편하게 구경했습니다.
성*연식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는만큼 눈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저희 와이프와 저는 식물에 관심이 있어서 비싸고 멋진 애들 많이 봤구요. 연로하신 어르신들 동반이라면 농눅안에 있는 카트를 타고 이동하시길 추천합니다.
박*우2020년 이후로 농눅빌리지 오랜만에 갔는데 코끼리쇼는 늘 재밌네요~!! 올해도 파타야 가는데 농눅빌리지는 꼭 가봐야겠어요 추천합니다!!
이*달파타야 투어에서 부모님들이 제일 좋아하셨어요. 1월 날씨가 너무 덥지 않아서 더 좋았던거 같고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서 꽃 좋아하는 엄마가 더 좋아하셨어요.
성*연파타야에서 부모님들이 제일 좋아하셨어요.
성*연태국여행 시 한번쯤은 꼭 가봐야 하는 관광지인 농눅빌리지. 어마어마한 규모로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굉장히 넓어서 카트같은 자동차를 타고 구경하기 좋아요. 그리고 코끼리쇼도 볼만하니 참고하세요.
하*엽차로 1시간 정도 이동했습니다. 가는길에 수상시장하고 타이거 공원이 보이네요. 하루투어에 같이 편성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코키리 공연할때 맨 앞에는 앉지 마세요. 코끼리한테 삥 뜯깁니다. 너무 더워서 걷기는 힘들고 공원내 투어버스 타고 다니세요
이*훈파타야 오면 한번쯤 방문하는곳 날씨가 더우니깐 꼭 관람차 이용하세요
김*희여러가지 테마가 있는곳 걸어서 보기에는 너무힘들고 관람차 이용하시면 편히 즐길수 있는곳입니다 가족여행에느 최적지 같아요
김*희볼트 잘잡히고 잘가더라고요. 상당히 넓은 부지에 주인장이 공룡메니아인지 엄청 많이 설치되어있어요. 코끼리쇼도 볼만하고 민속 공연도 볼만합니다. 아침 조식후 바로 출발해서 선선할때 주변 보시고 점심 먹고 공연보면 알찰듯하네요
김*호파타야에서 볼트 타고 이동했고 잘잡히더라고요. 코끼리도 타고 재미있었다고 아들은 좋아했습니다. 전통쇼는 재미있었지만 길어지면서 지루함을 느끼게 했습니다.그래도 볼만하것같습니다.느긋하게 구경하면서 쇼도 즐기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다시갈의사 있어요
김*호아이땜에 공룡섹션에만 있는데 몇시간 소요 코끼리에게 미안하지만 트래킹으로 좋은 추억 만들었네요^^
임*정10년전 농눅빌리지가 아니네요 너무 알차게 구경하고 땀뻘뻘 흘리고 풀장으로 고고 하심 되어요 아이있음 강추 합니다.코끼리 트래킹도 좋았어요!
임*정어른도 아이도 정말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몇 년 전에 부모님 모시고 갔었고 이번에는 아이를 데리고 갔었는데 예전에비해 공룡존도 더 좋아지고 공룡도 많아졌어요 ㅎㅎ
정*지코끼리가 혹사 당한다고 들어서 맘이 불편할 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걱정했던 것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이렇게 큰 시설이 지어질 수 있구나 하는게 놀랍기는 했습니다.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생각보다 매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번 꼭 가보십시오.
전*형가족분들이 매우 만족 한 장소입니다. 낮에는 매우 덥기 때문에 2시 이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전통 공연 및 코끼리 쇼 까지 볼 수 있고, 함께 사진 찍기나 먹이 주기가 가능 한 곳입니다.
이*영찾아가기에 거리는 조금있습니다. 그런데 가보시면 아세요 어마어마 하네요 사진찍을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1000장은 찍은거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타야는 농눅빌리지가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타이쇼는 생각보다 지루했고, 코끼리쇼는 볼만했습니다. 아이랑 가시는 분은 관람차 꼭하세요.
이*모파타야 농눅빌리지 후기입니다. 찾아가기에 거리는 조금있습니다. 그런데 가보시면 아세요 어마어마 하네요 사진찍을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1000장은 찍은거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타야는 농눅빌리지가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1월 부모님들 모시고 갔는데 날씨도 좋고 볼거리도 많고 다들 만족해 하셨어요. 많이 걷지 않고 투어차량 타고 다녀서 좋아요.
성*연시간나면 가볼만한데 굳이 갈필요는 없다고봄. 팁을 준다면 단체 C나라 관광객들 오기 전에 (9시30분쯤에 오기 시작함) 빨리둘러보고 공연보고 나가면됨 ㅇㅇ
신*석볼트불러갔어요 5월 평일이라 그런가 바로바로 잘 잡히네요 안에 생각보다 너무 잘되있고 부모님 아이 다 좋아했어요 아이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다네요 11시반도착해서 바로 1시반공연 예약하고 차량으로 돌았는데 2시간이었지만 시간이 얼마나걸릴지 몰라서 마음이 조급해졌어요 다행히 거의 맞춰서 왔지만 가실분은 공연시간 맞춰가셔서 공연먼저보고 그다음 공원여유있게 둘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정여기는 시내에서 벗어나서 2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볼트로 불러서 179바트 나왔고 도착해서 미리 준비한 태국어 번역 글씨를 기사에게 보여줬습니다. 2시간에서 3시간 보고 올때니 기다려주고 다시 파타야 시내로 태워주면 이동요금 제외하고 500바트 더 주겠다고 했더니 좋아 하더라구여.
김*환한 번은 볼 만함, 나이가 있거나 인원이 5명이 넘어가면 카트렌탈이 유리함 민속쇼나 코끼리쇼는 너무 진부해졌는데도 개량이 안됨
송*석찾아가기에 거리는 조금... 그런데 가보시면 아세요 어마어마 하네요 사진찍을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1000장은 찍은거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타야는 농눅빌리지가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몽키에서 입장권 사서 가서 매표소에서 바꾸면 되고 현장에서 사는거 보다 저렴합니다. 눙눅빌리지 정말 어마어마한 곳이더라구요.. 차를 타고 다니는데도 다 돌아보기 어려웠고, 덥지만 않다면 하루종일 있어도 볼만할거 같았어요.. 아이들 있으면 뭐 더 말할 것도 없구요.. 암튼 파타야 가시면 꼭 한번 가봐야 할 곳입니다.
이*숙찾아가기에 거리는 조금있습니다. 그런데 가보시면 아세요 어마어마 하네요 사진찍을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1000장은 찍은거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타야는 농눅빌리지가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엄청 큼 하루안에 못돌음 너무 덥고 힘들었음 관람차타도 너무 커서 사람들이 다 돌고 집가서 금방 사람이 빠지나 패키지로 많이 와서 장난아님 여기서 그랩 잡을 생각 꿈에도 하지마시고 그랩이 안잡힘 패키지 버스가 너무 많아서 그래서 350바트 줄거 750바트 주고 집감 그랩에 미터당 팁 추가하는거 있어서 그거 쓰니까 잡힘 애들 있으면 강추 애들 환장함
전*정너무너무 굉장한곳을 구경하고왔네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공룡좋아하는 애기들이 난리더라구요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강*호찾아가기에 거리는 조금있습니다. 그런데 가보시면 아세요 어마어마 하네요 사진찍을 포토존이 너무 많아서 1000장은 찍은거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타야는 농눅빌리지가 최고 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잘 꾸며진 공원과 짜임새 있는 공연 그리고 코끼리 트래킹까지 가족과 함께 할 훌륭한 공간입니다.
진*성어머님과 아이들함께한 여행이어서 추가 했습니다 파타야 시내에서 거리는 있지만 어른들이나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나*훈가족들이랑 가기 좋은 관광지입니다ㅎ 쇼 관람하니 1시간정도 흘렀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관람차를 이용하는걸 추천합니다
손*오여유있게 재미난 시간보냈어요... 식사도 나름 좋았습니다. 종류나 맛도 좋았어요.... 너무 넓어서 미리 포인트를 정하고 방문하는게 좋을 듯하네요
전*욱좋앗어용 코끼리 트래킹은 5시까지 가야합니다 3시넘어 오후입장해서 다 못 보고 나갈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다봤어요
박*은태국 전통 공연.코끼리 쇼.코끼리 라이딩.점심식사.정원 구경까지 한 번에 다 되는 멋진 곳! 부모님을 위한 1시간 카트 서비스 이용하니,좀 더운 날에 너무 좋았어요!
장*숙역시나 파타야에 오면 꼭 들러야 할 첫번째 관광지라 생각해요. 민속공연에 자꾸 중국색이 점점 짙어져서 1점 뺍니다.
양*후가족여행인데 정말 쟈밌고 색다른 경험 입니다.동ㅁ ㄹ 동상도 많고 즐길거리가너무 많아서 좋앗어여 다음에 또방문할께요
이*환농눅빌리지는 갈때마다 점점 발전하는것 같아요. 몽키 에서 예약해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이*형몽키트래블이 가장 저렴하고 전날 예약하고 다녀왔어요.부모님,아들 다 관광하면서 좋아했고 관람차로 다니니 힘들지 않고 좋았어요.
성*연가격비교해보고 몽키트래블이 가장 저렴해서 예약했습니다.능눅빌리지 부모님도 아주 좋아하시고 아이도 코끼리먹이주는걸 아주 좋아했어요.
성*연좋네요 3번째 방문인데도 또 새롭게 변했네요 약간 인위적인 모습도 있지만 식물들은 여전히 볼만하네요
박*철파타야오면 꼭 한번은 가보는 곳. 멋진 정원과 식물들 볼거리가 가득하고 민속쇼와 코끼리 쇼도 볼만함. 천천히 걸어면서 둘러보면 요소요소에 볼거리가 진짜로 많음. 파타야 오면 꼭 한번 가보세요.
김*원농눅 빌리지 개인 소유라는게 너무 놀랍습니다.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상당히 넓어서 꼭 카트를 이용하세요 정원도 잘 꾸며 놓았고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 했습니다.
정*경몇년전에 가보고 최근에 다시 가봤는데 좀더 다채로워진 구경꺼리와 다양한 조각.식물.공연 등등 한번은 꼭봐야 되는 파타야 대표관광지
권*도코로나 전에 가봤고 최근에 다시 가봤는데 인제 좀더 풍성하고 완성된 느낌의 식물조각유원지에 전통*코끼리공원 등등 한번 가볼만합니다
권*도나이가 먹으니 걷기가 힘든데 관람차를 타고 매우 넓은 정원을 힐링하면서 돌았다. 민속쇼도 매우 좋았고 코키리쇼도 좋았다. 뷔페는?555
정*희농눅빌리지야 말하지 않아도 꼭 찾아가는 대표관광지인데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게 되면 꼭 예약할께요~
황*수아기가 너무 좋아합니다. 공룡 테마 너무 잘 되어 있고요. 사진 많이 찍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 할 의사 있습니다. 관람차는 꼭 하셔야합니다~
정*남전날 예약했습니다. 태국 스무번 넘게 가면서 농눅빌리지는 첫 방문이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천*현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교통 불편한거 말고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시기 좋습니다. 아무튼 좋습니다
천*현재방문 의사 200%. 교통 불편한거 말고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시기 좋습니다. 아무튼 좋습니다. 조금 덥기는 합니다.
천*현재방문 의사 200%. 교통 불편한거 말고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시기 좋습니다. 아무튼 좋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천*현재방문 의사 200%. 교통 불편한거 말고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시기 좋습니다. 아무튼 좋습니다.
천*현너무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다만 위치가 좋지 않아 관람후 택시가 잘 안잡혔습니다. 볼트200에 불렀는데 400 요구하길래 그렙도 260뜨는데 250에 가자니깐 기사님이 태국사람인지 몰랐다고 미안하다면서 콜 취소해버리시는 ㅡㅡ 저 콘까올리입니다. ㅋ
천*현기대 1도 안하고 갔는데 대만족입니다. 다음에 농눅빌리지만 이틀정도 일정 잡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천*현농눅빌리지는 꼭 가야 하는 코스죠!!! 이제는 가이드 없이 혼자서도 갈 정도가 되었네요. 사진으로 보는 것 이상입니다. 꼭 가세요.
양*후가족여행으로 또 갔습니다 벌써 10번도 넘게 갔고 안에서 피자도 맛있고 갈때마다 변화하는 자연이 굿
이*우하루정도 시간내셔서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이 덥지도 않고 음료수마시면서 이곳저곳 다니니까 너무 좋아요
강*균별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와이프랑 5살 둘째 딸은 징징대서 까페에 박아두고 공룡 좋아하는 큰놈이랑 둘이 이날 28,000보 걸었네요. 담에 이틀정도 잡고 다시 와야겠습니다
천*현코끼리쇼가 인상적입니다. 가족 여행이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합니다. 사진도 이쁘게 나옵니다.
최*태# 시설 - 점점 커지고~넓어지고~계속 보수하고~노력함 # 위치 & 교통 - 시내에서 멀어요. # 친절 - 적당함 # 만족도 - 사진찍기 좋고~쇼도 나름 볼만하고~ 만족함
탑*****스두번째 방문인데 예전에 비해 공룡도 많아지고 더 좋아졌습니다! 공룡 좋아하고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천국입니다^^
정*지잘 만들어졌어요, 하드웨어와 소프트 웨어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전통쇼와 코끼리쇼 시간맞춰서 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특히 차량옵션은 필수로 하시는게 좋아요. 걸어다니는 분은 거의보기힘들더라구요. 더운 날씨 때문에 걷기 힘들어서.. 공룡같은것도 있어서 애들도 오기 좋을듯
조*국아주 오래전에 갔을때하고는 많이 바뀌었어요. 파타야를 여행중이라면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김*래조금 늦게 가서 구석구석 못본게 아쉬워요. 진짜 웅장하고 멋져요. 셔틀까지 예약하고 갔는데 돌기 편하고 쇼는 꼭 보셔야합니다. 특히 코끼리쇼! 그어디보다 좋았어요. 시작전 100밧 사진 강추~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이*아늦게 입장권구매했는데 빠르게 예약신정되서 당일 잘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장소네요~~
손*경덥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한번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걷지마시고 꼭 관람차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손*경잘 가꾸어진 정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공연도 퀄리티가 매우 높아서 부모님과 가족들이 만족스러워했습니다. 공원이 매우 넓어서 전동차(?)도 포함해서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렴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선정말 정말 오랜만에 농눅빌리지 다녀왔네요. 코로나 전.. 10년된듯. 진짜 많이 달라진 농눅을 보고서 감탄을 얼마나 했는지 몰라요. 돌 하나 하나, 분재 하나 하나, 쇼까지 정말 흐뭇하고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고, 안에서 먹은 태국음식도 저희일행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팟카우파오무쌉은 맛있어서 추가 한그릇 더 할정도 ㅋㅋㅋ 다녀온지 한달이 지났는데 사진첩을 보다가 생각나서 글 남겨요. 즐거운 여행하게 해주셔서 몽키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조*주30년전 농눅빌리지를 가보고 처음 방문했습니다. 너무 달라져있어 놀랐어요. 현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놀다 왔어요~~
최*미농눅빌리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규모가 장난이 아니네요 애기들도 너무 좋아하고 코끼리 직접 만져 볼수 있고,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다음에도 또 방문 할께요 공연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강*호농눅빌리지를 5~6년만에 다시 방문했는데 그때와는 너무 달라진 시설로 깜짝 놀랐습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몽키에 예약해서 기다림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서 시간을 졀약할 수 있었습니다. 입장권만 구입하기 보다는 식사와 차량 쇼까지 같이하면 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원파타야 대표 관광지라고 해서 다녀왔는데 약간 외도 같은 분위기였어요ㅋㅋㄱ 그래도 재밌엇 습니다
문*옥티켓 전날 구매하여 잘 사용했어요 씨샌드썬 리조트에 가깝고 조형물과 자연물이 많이 볼만해요 그런데 이것저것 많은걸 보여주고싶었는지 너무 전시물이 주제없이 짬뽕된 느낌은 있어요 그리고 어린이 티켓의 경우 130cm까지로 되어있고, 저희 아이 중 한명이 135cm라 성인으로 구매했는데 티켓 매표소 안내문에서는 140cm까지 아동 적용이더라구요 140cm까지는 아동으로 구매하시면 되겠어요
이*민파타야에서 한번쯤은 관광지입니다. 민속공연&코끼리쇼는 볼만했고 너무 팁을 바라는 모습이 조금 그랬음. 안주면 땡이니 상관은 없음 ㅋ 버스는 필수입니다. 너무 넓어요 ^^
박*완가족들이나 연인끼리 가면 너무 좋아요 어린 자녀들이 너무 좋아하고 코끼리쇼는 재밌으니 꼭 봐야합니다 ^^
하*엽엄청 넓어서 관람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고 코끼리쇼도 볼만합니다 공룡 모형이 많고 수목원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변** 농눅빌리지는 오래전 가봤을때와 많이 바뀌었네요. 계속 뭔가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도 변화는 계속 있을듯
김*래개인적으로 민속쇼가 생각보다 스케일이 크고 볼만 했어요 다음에 가면 조금 더 시간을 길게 내서 가보고 싶어요 어른들은 좋아하시고 중딩 애들은 별로라 합니다
박*경대중교통이 없어서 가기에는 조금 힘들어요 농눅빌리지 너무너무 규모가 크고 구경하고 사진찍을때가 너무 많습니다. 애기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날씨가 더워서 고생은 했네요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 할께요 감사합니다.
강*호오후시간 짬을 내어서 기대하고 갔는데... 파타야 중심지랑 조금 떨어져 있네요 어마어마하게 넓은 곳이라 꼭 전기차를 타셔야 구경가능합니다. 코끼리쇼는 재밌기는 한데 너무 상업성이 심하네요 ㅋ
김*일파타야 방문한다면 한번쯤 둘러 보기 좋은 곳입니다. 정원 관리도 잘돼 있고 코끼리쇼도 볼만 합니다.
송*철파타야에 올 때마다 황금절벽사원에 들렀다가 찾는 필수코스! 너무너무 방대하여 하루에 둘러보는 것은 불가능! 이번엔 관람차를 타고 둘러보는 코스로 선택!
홍*철규모나 위치 컨셉은 정말 좋았으나 시설이 너무 인위적인 동상이 너무 많았습니다. 국내 에버랜드 팁과 너무 차이가 나고 싱가폴과도 너무 차이가 많이나 조금 아쉬웠습니다
박*출농록빌리지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각 곳 곳 의 태마공원 차량으로 돌며 느끼는 향기 하늘 공원를 구경하며 잠깐의 휴식과 커피 타임 모든것이 한가로운 그리고 민속쇼와 코끼리 쇼는 태국을 상징힝는 창 코끼리와 태국를 느낄수 있습니다
주*명태국여행중 단연최고 즐길거리 볼거리 먹을거리 다 만족스러운 관광이었습니다. 5세둥이와 다녀왔는데 코끼리타기 와 공룡들 동상 넘 즐거웠어요. 추천합니다
이*희몽키트레블의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 태국 재방문시에도 이용할 의향이 많아용
엄*호저렴한 거격으로 완벽한 투어를 즐길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특이하 빠른 일처리 및 정확한 가격안내 정말 좋았어료
엄*호파타야에서 꼭 들러 볼만한 관광지입니다. 민속쇼와 코끼리쇼는 꼭 볼 만한 합니다. 정원내는 너무 더워서, 오후에 간 관계로 버스만 타고 돌아다녔습니다.
익명파타야 농눅빌리지 너무 좋네요 규모가 대단하네요 쇼도 2개나 볼수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찍을곳이 너무많아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꼭 방문할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강*호관람 날이 일요일이라 그런지 발권에 조금 시간이 걸린것이 아쉬웠습니다. 처음 관람하시는 분들은 코끼리관람과 공연에 만족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조형물이 너무 많은것이 오히려 아쉬운 점으로 남습니다 농장 본연의 기능이 좀 더 강조되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김*명투어 신청안하고 입장권과 관람차 티켓만 끊고가도 이용에 어려움이 없어요. 코끼리가 불쌍해서 쇼는 관람하지 않았어요. 정원이 크고 잘 꾸며져 있고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아이들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최*진눙눅빌리지만 10번도 넘게 간거 같습니다 항상 가족들이 너무 좋아해요 한적하게 구경하기도 좋고 거기 빵집도 맛있습니다 공룡앞에 ㅋㅋㅋ
이*우코로나 전에 갔다 이번에 갔는데 버스타고 내리면서 사진찍고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코끼리쇼는 너무 팁달라고만 해서.. ㅠㅠ
이*숙농눅빌리지는 파타야 방문때마다 들르는 곳인데 갈때마다 새롭고 좋네요. 특히 장모님 회갑때 모시고 갔는데 정원이나 코끼리 쇼 등 대만족 하셨습니다.
김*현볼것도 많고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았고 볼거리도 많아서 아이와 어른 모두다 만족했어요^^
최*윤오래전 왔을때보다 많이 바뀌고 좋아졌네요 공룡이 주제인 정원이니 아이들과 같이오면 좋을듯해요
김*래코끼리 실컷보고 왔네요ㅎㅎ 새끼코끼리부터 엄청큰 코끼리까지 애들과 함께하면 아주좋을듯 합니다
장*혁굉장히 넓고 크다 여러 정원의 모습을 볼수있다 한번이상 가야할 곳이다 버스투어를 꼭 해야할듯 걷기에는 힘들다
이*하파타야의 대표적인 관광지라 가보았습니다. 아주 넓고 멋지지만 걸어다니는게 덥기는 합니다. 앵무새와 사진찍기가 50바트였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전*우진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새롭고 좋았습니다. 입장하고 조금 걸어 들어가면 아마존커피숍이 있는데, 시원하고 맛있게 마시고 투어를 진행 할 수 있었어요. 포토존도 많이 있어서 사진 잘 안 찍는데도, 같이 간 일행들 사진찍어 주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전*이너무 더워서 관람차는 필수이고 이왕이면 가시지 전에 내려서 관람해야 하는 포인트를 체크해보고 가는게 나을꺼 같습니다
이*진너무 넓고 더워서 제대로 구경을 못하고 왔지만 한번쯤 가볼만한곳이네요 공연관람 호불호가 있어 걱정했지만 저흰 재미있게 구경했고 오히려 코끼리쇼는 약간 불편했습니다
이*진면적이 너무 넓어서 더운 태국 날씨에 걸어서 관람을 하는것은 무리입니다. 뭐 건강한 젋은이라면 모를까 왠만하면 관람차를 타고 관람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박*철고딩 아들이 갔다 왔는데 넓긴했으나 물놀이 기구의 크기가 크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박*철코끼리쇼 관람시 VIP좌석으로 했는데 현장에서 안내시 일반좌석을 안내를 받은것 같다. 안내를 받은곳이 VIP좌석이라면 굳이 돈을 더 내고 VIP좌석을 예매할 필요가 없을듯 하다.
박*철지인 또는 친구들이 파타야에 오면 꼭 관광하는 코스입니다. 잠깐 동안 코끼리도 타고, 민속공연, 코끼리 쇼 등을 좋은 퀄리티로 구경할 수 있어서 좋네요
이*영어마어마 하게 넒은 식물원을 구경하는데 관람차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들어가서 더우니 쇼를 먼저 구경하시고 관람차로 얼른 한바퀴 돌고 오면 될듯합니다
김*철같은 장소라도 언제 어떻게 가는 지에 따라 느낌이 완전히 다른 곳입니다. 농눅빌리지는 그 누가 와도 감탄하는 곳입니다. 만약 그런 느낌을 못 받으셨다면 역시 나 여행을 잘못하신 겁니다.
서*국대박 더워 디져요 ㅋㅋ 관람차 안타면 안되요 그리구 물 필수!!!! 손선풍기 모자 부채 필히 지참이요~ 예쁘고 멋져요 ㅎ
한*혜